베가아이언2 블랙골드 사용후기

Review|2014. 11. 23. 15:14

 

따끈따끈한 베가 아이언2 블랙골드입니다.

원래는 블렉레드하고 싶었는데 재고가 없어서 블랙골드 가져왔는데 이것도 맘에 드네요.

 

초기에 뜨는 잠금화면 배경인 백마입니다.

 

잠금화면 배경을 바꿔보고 촬영

 

블랙골드라인이 잘 나오도록 찍으려 했는데 좀 이상하네요. 

 

 노출이 잘 안맞으니까 노이즈끼고 난리네요. 손으로 들고 한컷!

 

 잘 나온거 같아서 한컷 더 찍었습니다.

 

 좌측면에는 볼륨업다운 버튼이 있고, 사진 보시면 카메라가 살짝 튀어난 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측면에는 전원버튼이 있네요.

 

하단에는 왼쪽 모서리에 스피커, 하단중앙에는 마이크로 5핀 연결부가 있습니다.

 

상단에는 3.5파이 이어폰 연결부와 DMB 안테나가 있습니다.

 

카메라는 1,300만화소에 손떨림(OIS)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 얼짱각도~

 

폰이 블랙골드라 블랙테마를 깔아봤습니다.

 

화면의 상태를 접사해본건데 도트라던지 하는 것은 보이지 않고 깔끔합니다.

 

LG G시리즈에 두번 뚜드리면 화면이 켜지는 것과 같은 특화된 기능인데
이건 두드릴 필요없이 그냥 폰만 들어도 움직임을 감지하여 화면이 켜지게 하는 기능입니다.
별거 아닌거 같은데 이 기능 의외로 편리합니다.

 

집 WIFI 속도를 측정해보았습니다. 원래는 정상속도가 250Mbps 정도가 나와줘야 하는데
기가인터넷이 아직 좀 불안정하여 150 ~ 250 왔다갔다 하네요. 이 정도만 되도 훌륭합니다.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은 바로 동영상 재생 부분입니다. 개인클라우드에 있는 동영상을 그대로 재생하는데 중간중간 스킵하는데도 거의 로딩없이 바로바로 재생되는 것이 좋네요.

 

* 2주 사용후기 업데이트
현재 개통하고 2주정도 사용하였습니다. 그 후기를 좀 작성해보겠습니다.
이전 사용기기가 아이폰4S라 성능상으로 많은 차이가 나는 기기이기 때문에 일단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가장 만족하는 점중에 하나는 배터리 사용시간이 길어진 점입니다. 배터리 하나로 하드하게 사용해도 하루는 충분히 사용하고도 남을 만큼 괜찮네요. 많이 사용하지 않으면 이틀은 충분히 갈 것 같네요.

 

가장 맘에 안들었던 AMOLED 액정도 일단은 사용하는데 크게 불만은 없지만 오래 사용하면 어떨지 걱정이 되긴 합니다. 기기자체에서는 이 것 말고는 크게 불만이 되는 점은 아직까지 없네요. 다만, 안드로이드 특성인지는 모르겠는데 메시지나 전화는 잘 되는데 어플리케이션 푸시알람이 오다 안오다 오락가락 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기기자체 문제보다는 소프트웨어적인 문제가 원인으로 보이네요. 

이전에 사용기기가 아이폰4S라서 한손으로 쉽게쉽게 사용이 가능했는데 역시나 커진 크기때문인지 한손으로 사용하기에는 아직 익숙하지 않아 좀 불편한 점도 있긴 합니다.

 

아직까지 베가 아이언2 구입에 대한 좋은 조건들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비싼 가격이면 모르겠지만 저렴한 가격이라면 괜찮은 선택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