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아이언2 케이스 리뷰 - GS 투명케이스

IT|2014. 11. 30. 15:39


 베가아이언2는 생폰이 진리이긴 한데 그냥 헐벗게 내두면 기스나 고장이 날까 하는 우려에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일단 케이스 선택 기준의 첫번째는 기존 폰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면서 어느정도 보호효과가 있는 제품이었으면 하는 점이었죠. 기존 폰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려면 투명이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포장된 GS 투명케이스 모습입니다. 포장은 일단 촌시럽습니다.

 


재질은 우레탄이라고 하네요.

 


개봉했습니다.

 


상단

 


하단

 


좌측면

 


우측면

 


폰과 결합해봤습니다. 일단 일체감은 나쁘지 않네요.

 


뒷면이 좀 에러입니다. 저 불투명한 문양은 왜 넣은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좌측면

 


우측

 


상단

 


하단

 


카메라 부분 확대샷입니다. 일단 조금 튀어나온 카메라를 안쪽으로 감싸줘서 이전보다는 안심이 됩니다.

 


폰 얼짱각도 앞면 촬영해봤습니다.

 


뒷면 얼짱각도입니다.

 


동영상도 촬영해봤습니다. 한번 보시면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아실 겁니다.



총평을 하면, 베가아이언2 디자인을 어느정도 살리면서 보호효과까지 있는 케이스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생폰보다는 그립감이 좋아서 드랍할 염려가 줄어드는 장점이 있지만
뒷판 불투명이 좀 맘에 안들고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투명케이스 특성상 좀 쓰다보면 누렇게
변질되는 문제가 있는지와 늘어나서 덜렁거리는 문제가 있는지에 대한 부분은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 듯합니다. 일단 첫인상은 좋은 느낌을 주는 케이스입니다.


 

댓글()